홈 > 커뮤니티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쌔끈한 몸매

멍멍이왕 10 6729
15263474125999.gif
프린트
10 Comments
익명67yv82  
https://gfycat.com/ko/gifs/detail/likelyunrulybeaver
ㅇㅇ  
이런거 보면 머리속에 섹스 생각밖에 안든다.. 시발....
asd  
강간은... 취향차이라고 생각할께요...
미친  
그걸 취향차이라생각하다니 씹좆이네 병신은
그건  
범죄야. 씹선비라고 말하지마. 취향이 아니라 범죄야. 취향 차이가 아니라 강력범죄 형태의 차이라고.
ㅇㅇ  
존나 신박하네. 섹스 생각 난다는거에서 강간이 왜튀어나옴? 아 밥먹고 싶다 하면 다 장발장임? 미친년다보겠네 ㅋㅋ
저 asd새끼  
병신아 섹스가 생각나는데 강간이 왜 튀어 나오냐? 이런새끼들이 여자들이 짧게 입고다니면 = 창녀 라는 성립을 가지고있는듯하다 찐따 새끼네
?  
일상생활 가능하시죠...?
Asd씹선비컨셉고자새끼  
asd 저 새끼야말로 대가리에 강간으로 가득차있네.빙신새끼야 섹스 생각만으로 강간죄가 성립하면 감옥 문닫는다 빙신아 형법 조문에도 생각으로 처벌하는 법은 없고 모든 성범죄는 생각을 훨씬넘어서 계획 및음모 까지 하면 예비,음모죄가 성립되고 행동개시후 실행에착수해서 피해자가 생기고 결과가 종료되야 기수범으로 처벌된다 무식한새끼야. 내가이러면 asd저새끼 그저' 좆문가납셧네,' 이지랄 하겠지,좆까고 앉아있네 니는 좆문가도 못되는 처지임ㅋㅋ  제대로 알고 씨부리니 최소한 무식한  니보다 나으니 쌉치라. 설령 섹스 생각 저걸로 강간드립치다가 저 사람이 니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서 법정에서 재판받으면 판사가 심문하기도전에 니 머리에 망치질 존나해대면서 니 무고죄로 처리할끼다ㅋㅋㅋ
와 진짜  
이런 건 어디서 찾아오니

레드19
레드19
adinfo
레드19

전체 스포츠 팀순위